pc. mobile

OK CASHBAG [카드] 회원가입과 동시에 카드 발급되나요?

A아게라텀 2023. 6. 20.

OK 캐쉬백 [카드] 회원가입과 동시에 카드 발급되나요?
홈페이지 가입을 하시더라도 OK캐쉬백 카드가 자동 발급 되지 않습니다.
자체 발급되는 OK캐쉬백 카드가 따로 없어 제휴사를 통한 현장 발급 또는 OK캐쉬백 앱 설치 및 회원 인증 시 모바일 카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실물(현장발급)카드는 SK주유소/충전소를 통해 엔크린 보너스 카드 발급 가능하며 엔크린 고객센터를 통해 사용 등록 하신 후 서비스 이용 가능 합니다.
그 외 제휴사를 통해 발급된 제휴 멤버쉽 카드의 경우 okcashbag.com 또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직접 등록 가능합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 필수)

엔크린 보너스 카드를 제외한 카드 사용 등록 시
본인 인증 수단이 없으신 경우 원할한 상담을 위해 본인 확인에 필요한 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과 OK캐쉬백 카드를 준비 하시어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 방법
* 휴대폰 - 회원님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 아이핀(iPin) - 아이핀에 가입하신 고객은 아이핀ID와 비밀번호로 본인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통화 - 고객행복센터에 전화를 하여 본인확인을 거치시면 인증번호를 제공받아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원활한 상담을 위해 OK캐쉬백회원 및 본인 확인에 필요한 본인의 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과 OK캐쉬백 카드를 준비 하시고 고객행복센터에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행복센터 상담시간 내에만 가능합니다(고객행복센터 : 1599-0512 / (상담시간 09:00~18:00 토요일/공휴일 제외)



OK 캐쉬백 [카드] 캐쉬백 카드 여러 개 사용 가능한가요?

OK캐쉬백 포인트는 명의자 기준으로 통합 관리 됩니다.
그러므로 여러 개의 카드를 소지/사용하셔도 동일한 명의로 등록되어있으면 포인트는 자동 합산됩니다.



OK 캐쉬백 [카드] OK캐쉬백 카드는 어떻게 만드나요?

자체 발급되는 OK캐쉬백 카드가 따로 없어 제휴사를 통한 현장 발급 또는 OK캐쉬백 앱 설치 및 회원 인증 시 모바일 카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실물(현장발급)카드는 SK주유소/충전소를 통해 엔크린 보너스 카드 발급 가능하며 엔크린 고객센터를 통해 사용 등록 하신 후 서비스 이용 가능 합니다.
그 외 제휴사를 통해 발급된 제휴 멤버쉽 카드의 경우 okcashbag.com 또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직접 등록 가능합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 필수)

엔크린 보너스 카드를 제외한 카드 사용 등록 시 본인 인증 수단이 없으신 경우 원할한 상담을 위해 본인 확인에 필요한 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과 OK캐쉬백 카드를 준비 하시어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카드] 미성년자도 카드 발급 가능한가요?

만 14세 이하의 경우 제휴사 카드발급 조건에 따라 가능하나, 일부 발급제한 되는 곳도 있습니다.
제휴사를 통해 카드 발급 받으신 후 OK캐쉬백 홈페이지를 통해 법정 대리인의 동의 절차를 거친 후 카드 등록 후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14세 미만 회원명의의 휴대폰을 소지하신 경우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회원인증 후 법정 대리인 동의 진행하여 모바일 카드발급 가능하오니 이점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카드] 카드 해지하려면?
사용하실 카드번호를 기재하시어 1:1 메일 문의 또는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면 사용하실 카드를 제외한 나머지 카드 분실/해지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단, 제휴사 신용카드 및 SKT 멤버쉽 카드 경우 각 카드사 와 통신사를 통해서만 해지 가능 합니다.




OK 캐쉬백 [카드] 카드 분실신고를 취소하고 싶어요.
분실한 카드가 정상 해지처리 된 경우는 해지된 카드로는 포인트 적립은 가능하나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카드 해지내역을 다시 취소 후 재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1:1 메일 문의 또는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면 정상카드로 변경 해 드리겠습니다.
※ 단, SKT 제휴카드일 경우 당사에서는 카드 상태 변경처리가 어렵습니다. 회원님의 양해를 바라며, SK텔레콤(1599-0011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 로 문의하여 카드 상태를 변경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출처: ok 캐쉬백     FAQ: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Detail.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