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캐쉬백 [쿠폰] 구매한 온라인 쿠폰 유효기간 경과로 사용하지 못했는데 환불 가능한 가요?
사용 쿠폰(제휴사 등록 전) 중 유효기간이 만료된 쿠폰은 구매 포인트의 90%가 OK캐쉬백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단, 재적립 쿠폰은 90% 중 재적립된 포인트를 제외한 나머지가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전월 15일부터 당월 14일까지 접수건은 당월 15일에 적립됩니다.(단, 주말 및 공휴일인 경우 이후 영업일에 적립)
고객이 유료로 구매한 경우만 가능하며, 이벤트, 경품 등으로 지급된 쿠폰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관련 문의는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쿠폰] 온라인 쿠폰 구매 후 제휴사이트에 등록만 하고 사용은 안했는데 취소 가능한가요?
제휴사에 이미 등록한 쿠폰은 취소 불가 합니다.
등록한 쿠폰을 제휴사에서 사용하지 않으셨더라도 구매된 쿠폰을 등록 하셨다면 이미 등록 사용된 쿠폰으로 적용 되오니 이점 서비스 이용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쿠폰] 구매한 온라인 쿠폰취소 가능한가요?
등록되지 않은 쿠폰에 한해서만 취소 가능합니다.
취소 관련문의는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쿠폰] 온라인 쿠폰은 무엇인가요?
온라인 쿠폰은 제휴몰 쿠폰을 OK캐쉬백 포인트로 최대 67% 할인해 구매 하고 제휴몰에서 등록 및 사용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OK 캐쉬백 [앱] 매장 목록옆에 포인트 표시의 기준은 무엇인지요?
1000원당 적립되는 OK캐쉬백 포인트(현금결제시 기준)를 의미합니다. 더보기 시, OK캐쉬백 카드별로 최대 적립율, 할인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OK 캐쉬백 [앱] 매장 상세보기시 볼수있는 정보가 너무 없습니다.
일부 매장에서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항목이 있을수도 있습니다만 저희 OK캐쉬백에서는 수많은 가맹점들의 매장 부가정보(매장사진/영업시간/휴무일/주차정보 등)까지 점차적으로 채워넣을 계획이며, 전 항목에 대해 적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OK 캐쉬백 [앱] 일부 매장의 경우 안내한 정보와 다르게 표기되어있는 경우는 무엇때문인가요?
항상 매장정보를 최대한 현행화하려 노력중에 있습니다만 일부 매장의 명칭/주소/지도위치/전화번호 등의 정보가 잘못되는 경우는 해당 매장에서 저희쪽으로 변경된 정보를 전송해주지 않거나 전송하더라도 시스템 반영에 시간이 걸리는 부분이 있어 즉각 변경사항 적용이 반영이 안되는 경우입니다.
저희 OK캐쉬백에서도 최선을 다해 매장정보를 최신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이점 깊은 양해바랍니다.
OK 캐쉬백 [앱] 내 주변 매장의 범위는 어느정도 인가요?
내 위치정보를 동의하신 경우 내 위치 기준 1.5km 반경내 OK캐쉬백 가맹점과 일부 비 가맹점이 노출됩니다. (일부 카테고리는 반경 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출처: ok 캐쉬백 FAQ: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Detail.do
'pc.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OK CASHBAG [앱] 알림이 수시로 발송 되는 경우 배터리 소모량이 많진 않나요? (0) | 2023.06.27 |
---|---|
OK CASHBAG [앱] 인기지역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0) | 2023.06.25 |
OK CASHBAG [가맹점] OK캐쉬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가맹점을 알려주세요 (0) | 2023.06.23 |
OK CASHBAG [카드] OK캐쉬백 카드의 비밀번호란 게 뭔가요? (0) | 2023.06.22 |
OK CASHBAG [카드] 회원가입과 동시에 카드 발급되나요? (0) | 2023.06.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