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캐쉬백 [포인트충전및 합산] 충전포인트는 어떻게 환급받나요?
'MY캐쉬백 > 포인트 > 상환/환급 > 충전포인트 환급신청'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후 영업일 기준 3일 후에 입력하신 본인 계좌번호로 입금됩니다.
OK캐쉬백 충전 포인트의 최종 충전 후 잔액(이용자가 최종 충전하기 전의 충전 포인트 잔액 + 최종 충전 금액)의 60% 이상을 사용한 경우 환급이 가능하며, 충전 잔액이 1만원 이하의 경우에는 80%를 사용해야 환급이 가능합니다.
단, 대기포인트에 충전포인트가 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포인트충전및 합산] 환급신청을 했는데 입금되지 않았어요.
환급신청 후 영업일 기준으로 5일이내에 신청한 금액이 입금됩니다.
5일 이내에 입금되지 않을 시에는 계좌번호 오류일 수 있으니, 고객행복센터(1599-051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포인트충전및 합산] 대기포인트 환급은 어떻게 하나요?
사용 가능포인트를 모두 환급(사용) 하신 후 대기포인트를 사용가능 포인트로 이체 하시면 환급(사용) 가능 합니다.
대기포인트에 충전포인트가 있을 때에는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포인트충전및 합산] 환급가능한 금액이 없다고 하는데 왜그런거죠?
OK캐쉬백 충전 포인트의 최종 충전 후 잔액(이용자가 최종 충전하기 전의 충전 포인트 잔액 + 최종 충전 금액)의 60% 이상을 사용한 경우 환급이 가능합니다. 환급가능기준금액을 확인하시려면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기포인트에 충전포인트가 있을 경우에도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포인트충전및 합산] 대기포인트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대기포인트를 보유하신 고객님은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에서 대기포인트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기포인트 항목은 대기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에게만 보여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포인트충전및 합산] 대기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전자금융거래법에 따라 사용가능포인트가 50만포인트를 초과한 경우에는, OK캐쉬백 포인트가 대기포인트로 적립/충전되어 사용가능예정 상태인 포인트로 관리됩니다.
(전자금융거래법 적용 내용은 공지사항 {OK캐쉬백 전자금융거래법 변경 안내}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기포인트를 보유하신 고객님은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에서 대기포인트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기포인트는 사용가능포인트로 이체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이체방식을 자동이체로 설정하시면, 사용가능포인트가 50만포인트 미만으로 될 때, 자동으로 여분만큼 사용가능 포인트로 이체되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동이체로 설정하시면, 이체를 원할 때 마다 수동이체신청을 하셔야만 대기포인트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My 포인트 > 계좌이체에서 이체 방식 설정 및 이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OK 캐쉬백 [포인트충전및 합산] 대기포인트는 어떻게 사용 할 수 있나요?
대기포인트는 사용가능포인트로 이체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이체방식을 자동이체로 설정하시면, 사용가능포인트가 50만포인트 미만으로 될 때, 자동으로 여분만큼 사용가능 포인트로 이체되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동이체로 설정하시면, 이체를 원할 때 마다 수동이체신청을 하셔야만 대기포인트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My 포인트 > 계좌이체에서 이체 방식 설정 및 이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ok 캐쉬백 FAQ: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Detail.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