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LTE 데이터쉐어링] 데이터쉐어링은 모든 LTE 단말에서 등록이 가능한가요?
LTE 데이터쉐어링 요금제는 LTE 서비스가 지원되는 LTE 데이터 전용 기기(LTE 패드/갤럭시 카메라 등)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LTE 모뎀 및 LTE 라우터는 LTE 데이터쉐어링 (요금제 데이터 나눠쓰기)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또한 유플러스에서 출시되지 않은 태블릿/스마트워치/기타 등은 아래 두 조건에 해당해야 가입 할 수 있습니다.
ㆍ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 마이크로 또는 나노 유심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 기기
ㆍ LTE 주파수 대역
- 850MHz, 2.1GHz, 2.6GHz
(2.1GHz, 2.6GHz의 경우 일부 지역에 따라 불가능할 수 있음)
사용 중인 단말의 유심 규격 및 주파수 대역은 해당 단말기의 제조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LTE 데이터쉐어링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data/LRZ0001821
LG 유플러스 모바일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일 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인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에는 전화가 차단되지 않고 발신자 번호 표시가 됩니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우선 적용)
LG 유플러스 모바일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지니뮤직 무제한 듣기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지니뮤직 앱에서 g포인트로 이용권을 구매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니뮤직 앱 로그인 후 > ‘홈’에서 오른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 선택 > g포인트 에서 보유중인 포인트 확인 후 >
혜택존에서 스마트 음악감상 이용권 구매
LG 유플러스 모바일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일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인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에는 전화가 차단되지 않고 발신자 번호 표시가 됩니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우선 적용)
LG 유플러스 모바일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은 전용 페이지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U+홈페이지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 가입/해지 안내 > 서비스 가입하기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하러 가기'를 선택하면 가입 전용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있나요?
- 무료체험 혜택은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혜택이며, 약관 및 조건이 적용됩니다.
(기존에 스포티파이 또는 다른 사업자를 통해 무료체험을 한 고객의 경우 무료체험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3개월 또는 6개월로 무료체험 혜택 기간이 달라집니다.
: 기본료 월 85,000원 이상의 5G/LTE 요금제 가입 고객은 6개월 무료체험 혜택을,
기본료 월 85,000원 미만의 5G/LTE 요금제 가입 고객은 3개월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U+홈페이지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내용에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지혜.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U+ 모바일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V컬러링 가입자에게 전화할 경우, 휴대폰에서 영상 재생에 사용하는 데이터는 무료인가요? (0) | 2024.01.02 |
---|---|
U+ 모바일 [U+모바일tv] 휴대폰 저장공간이 부족한데 콘텐츠를 외장하드에 저장할 수 있나요? (0) | 2023.12.25 |
U+ 모바일 [PASS 내정보지키미] 유료 서비스를 해지해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12.16 |
U+ 모바일 [디즈니+] 디즈니+ 구독권(쿠폰) 가입 후 디즈니+ 서비스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3.12.10 |
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0) | 2023.12.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