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지혜.생각

LG U+ 모바일 [오토콜] 호출자와 다시 통화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by A아게라텀 2024. 3. 30.
 

LG 유플러스 MOBILE [오토콜] 호출자와 다시 통화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오토콜 대표번호로 전화한 뒤 [3번 마지막 통화 재연결]을 누르면 호출자와 다시 통화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오토콜] 차량 부착용 주차번호 스티커 이미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의 [이용안내]→[서비스 이용]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토콜 온라인 쇼핑몰 smartstore.naver.com/autocall 에서도 다양한 스티커 이미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한가요?
고객님의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연락처가 없는 문자(SMS, MMS)의 번호 확인이 가능한가요?
문자(SMS, MMS)에서는 ‘발신번호 강제표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에서는 문자의 발신번호를 수정하거나 미표시하여 발신하는 방법이 없고, 발신자가 인터넷을 통해 발신한 경우에는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연락처가 없는 문자는 번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분실보호] 유심 변경 감지 기능은 무엇인가요?
분실한 휴대폰에 꽂혀 있던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를 제거하고 다른 유심카드를 꽂아도 변경된 전화번호로 휴대폰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유심카드 변경 일자, 변경된 유심카드의 IMEI 및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홈페이지의 [잠금모드] 메뉴 내 ‘유심 변경 감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 가입 시 PIN번호는 왜 설정하나요?
PIN번호는 휴대폰 전원을 끌 때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비밀번호입니다.
PIN번호를 잘못 입력하면 휴대폰을 습득한 누군가가 전원을 강제로 종료한다고 판단하여 자동으로 잠금모드로 전환됩니다.
또한 휴대폰 분실 후 PC를 통해 휴대폰을 원격 제어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한데, 이때도 PIN번호가 필요합니다.
서비스 이용에 가장 중요하게 쓰이는 번호이니, 반드시 기억해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