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모바일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설정 기능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통화연결음 적용 우선순위는 기념일음>친구별음>요일음>시간대음>기본음 순으로 적용됩니다.
* 기본음: 평상시에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1곡만 설정 가능하며 최초 가입 시 "자연의 소리"를 기본음으로 제공
* 시간대음: 특정 시간대에만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1개의 시간대만 가능하며 새로운 시간대를 설정할 경우 기존의 시간대링은 삭제
* 요일음: 지정된 요일에만 해당 곡이 들리는 것으로 1곡만 설정 가능하며 새로운 요일음을 설정할 경우 기존의 요일음은 삭제
* 친구별음: 지정된 번호로 전화가 올 때만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유무선 상관없이 최대 10개까지 번호 지정 가능
* 기념일음: 특별한 날(생일, 결혼기념일 등)을 위해 지정한 날에만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기념일음은 설정일부터 1년 내의 기간에만 유효하며 최대 5개까지 설정 가능
통화연결음 수정/관리는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 간편하게 수정 가능합니다.
U+모바일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은 어떻게 다운받나요?
원스토어(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 후 뮤직벨링 검색 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U+모바일 [뮤직벨링 앱] MP3 다운로드는 되는데 벨소리, 통화연결음은 설정할 수가 없다고 나옵니다.
MP3는 서비스되고 있으나 벨소리, 통화연결음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는 아직 벨소리, 통화연결음 음원이 제작되어 있지 않은 경우 입니다.
서버의 오류나 어플리케이션의 문제가 아니며, 동일 곡을 검색하여 다른 곡으로 이용하시거나 신청곡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곡 접수방법: 뮤직벨링>메뉴>이용안내>신청곡 접수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곡명과 가수명을 적어 musicbellfeelring@gmail.com 주소로 메일 접수
U+모바일 [뮤직벨링 앱] 분명히 벨/필링 합산2건 무료라고 했는데 과금이 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다모아, 뮤직모아, 스마트팩 등 월정액 상품 가입 고객님께 제공되는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이용 시에도 결제SMS(요금기재)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라는 무료 공제처리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U+모바일 [벨소리] 벨소리 구매할 때마다 오는 SMS 문자 무엇인가요?
정보료 고지에 대해 방통위 요청으로 벨소리 구매와 선물 시 과금 결제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SMS 발송금액은 부가세 포함 금액)
▶ 결제 SMS 내용 예
[LG U+]결제내역
금액: 1,430원
청구방법: 요금고지서
제공업체: LG U+
※ 벨/통화연결음 합산 2곡(월) 무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가입자의 무료 설정 시에도 결제 SMS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무료공제 처리완료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벨/통화연결음 합산 2곡(월) 무료 제공 부가서비스
: LTE 음성/데이터 85, 다모아,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BOX모아, 게임모아, 스마트팩 등
-벨소리 1건(월) 무료 제공 부가서비스 : 스마트콤보, 틴3팩, 파워팩
[무료공제 처리완료 SMS 내용]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pc.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