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지혜.생각

LG U+ 모바일 [PASS 로그인] 비밀번호 자동변경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제로 사이트에서 비밀번호가 바뀌나요?

by A아게라텀 2025. 3. 21.

=목차= ▽열기

유플러스 MOBILE [PASS 로그인] 비밀번호 자동변경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제로 사이트에서 비밀번호가 바뀌나요?

설정한 주기별로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일일이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키퍼 설정] 원키퍼 앱을 초기화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원키퍼는 초기화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는 오로지 고객님 휴대폰에 설치된 원키퍼 앱에만 저장되기 때문에, 앱에 저장된 정보를 삭제하기를 원하신다면 앱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슈퍼스탁]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웹사이트 이용하는데 따로 시간제한은 없습니다.

단, 장애가 발생하거나 정기 점검 시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슈퍼스탁 고객센터 1599-7084(무료),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U+가족지킴이] 발자취 버튼은 무엇인가요?

보호대상자가 최근 이동한 곳 10군데를 지도상에 핀으로 표시하여 알려드립니다.

핀을 누르면 해당 장소와 도착한 시간 등의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음성인식 카카오i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설정하나요?

앱 실행 후 [더보기] → [Kakao i 설정] → [kakao i 사용] → ON으로 변경하신 후, 환경설정에서 나오신 후 “헤이 카카오” 또는 “카카오”라고 말해보세요.

 

 

 

 

유플러스 MOBILE [Liiv Mate(리브메이트)]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면 이용할 수 없나요?

회원가입이 되지 않을 경우 기본적인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ChatGPT 주요 질문] PASS 가입할 때 나이 제한이 있나요?

모든 연령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만 14세 미만 사용자는 보호자(법정대리인) 동의 후 서비스 가입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앱을 삭제해도 PASS 금융사기방지 가입 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 금융사기방지를 해지하려면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비밀번호는 어떻게 관리되나요?

가입 시 등록하신 비밀번호는 App을 실행하거나 본인확인 요청 시 동일한 번호로 사용되며, 사용자의 단말기 USIM칩에 저장되어 관리됩니다. USIM칩 저장은 보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