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사용 중인 기기가 ‘확정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에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유심 기기변경한 상태이거나 유심 단독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할 수 없음)
- 현재 이용 중인 요금제나 변경할 기기의 종류에 따라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팅 요금제 등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님의 경우 일부 기기로의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PDA 기기로 PDA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할 기기의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정확히 확인한 뒤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할 기기가 요금 미납에 따른 직권해지된 상태이거나 분실신고된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키즈 전용폰을 사용 중인 만 12세 미만 고객님은 아이키즈 전용폰으로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중에는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 불법 판매, 명의 도용, 대포폰 사용 등을 막기 위하여 휴대폰을 할부로 구매하여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하신 경우에는 기기 할부금을 3회 이상 납부해야 다른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 [3G/LTE/5G Data 함께쓰기] 자회선을 개통하거나 해지할 때 횟수 제한이 있나요?
네. 명의자의 가입 한도 회선에 따라 횟수 제한이 다르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 미인증회원도 임대폰 신청이 가능한가요?
· 아니요. 미인증 회원의 경우 임대폰 신청 메뉴 접근 시 회선 인증 안내 페이지가 노출되며, 인증회원만 임대폰 신청 가능합니다. 미인증 회원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텔레콤 | 해외체류에 의한 장기 일시정지를 신청할 경우 명의자가 외국인인 경우도 추가서류 없이 할 수 있나요?
· 네~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의 경우도 내국인과 동일한 해외체류 인정서류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인정서류 : 편도/왕복항공권, 해외발령 공문서, 출입국에 관한 사실증명서
SK텔레콤 | [ZEM] SK텔레콤 고객이 아니어도 ZEM 자녀용 앱을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ZEM 자녀용 앱은 SK텔레콤 고객님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ZEM 부모용 앱은 다른 통신사 고객님도 이용 가능합니다.
SK텔레콤 | [ZEM] ZEM 자녀용 앱 이용 시 사용하는 데이터는 무료인가요?
네, ZEM 자녀용 앱 이용 시 사용하는 데이터는 무료입니다.
따라서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모두 사용한 뒤에도 ZEM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기능은 이용하실 수 없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소진 시 이용할 수 없는 기능
· 부모님의 자녀 현재 위치 조회(자동 위치 조회 기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모님의 자녀 스마트폰 모드 수동 전환(스마트폰 관리에서 '모드 자동으로 변경하기'를 선택하여 시간 설정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츨처: T월드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일상.지혜.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 요금을 은행 자동납부로 납부 중인데, 납부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0) | 2022.05.20 |
---|---|
SKT | '후 청구' 때문에 자동납부 방법을 카드로 변경할 수 없다고 하는데, '후 청구'가 뭔가요? (0) | 2022.05.16 |
T WORLD -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려면 별도의 인증이 필요한가요? (0) | 2022.04.18 |
T WORLD - 휴대폰 일시정지 기간에도 복지할인이 적용되나요? (0) | 2022.04.17 |
T WORLD - 기기 APN은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0) | 2022.04.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