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Wi-Fi 지역에서만 사용하였는데, 데이터 초과요율이 나왔어요 어떻게 된거죠?
많이 놀라셨을텐데요. Wi-Fi가 간혈적으로 끊길 경우, 자동적으로 LTE모드에서 데이터 접속이 이뤄져 데이터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전기통신사업법 제 48조의2, 전기통신번호 매매 금지)에 의거하여 명의변경은 원칙 적으로 금지되었습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USIM 변경을 통해 3개월 연속 사용량이 있을 경우 가족간에만 허용하고 있습니다.
[구비서류(개인 기준]
1. 양도인/양수인 신분증
2. 가족관계 증명서
3. 명의변경 신청서(경로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각종신청서식 → M모바일 가입신청서(후불))
※ 양도인/양수인 동의 통화 필수
KT M모바일 | 온라인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온라인 가입 시 가입신청서 작성을 위해 본인인증 절차를 반드시 거치셔야 합니다. 본인인증 방법은 (신용카드or네이버인증서orPASS+계좌인증or범용인증서)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T M모바일 | 셀프개통 했는데 교통카드 이용이 안됩니다.
KT전용 단말이 아니거나, 번호등록이 되지 않았을 경우, 또는 NFC유심이 아닌 일반유심일 경우에는 교통카드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1. NFC유심이 아닌경우 : (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유심 배송요청 or 제휴 편의점에서 NFC 유심 구매 후 고객센터로 유심 변경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휴 편의점 매장 위치 찾기 : https://www.ktmmobile.com/direct/storeInfo.do
2. 번호등록이 되지 않았을 경우 :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삼성페이 내의 교통카드 기능이용시에는 NFC 유심 사용이 필요합니다.
KT M모바일 | USIM만 다른 단말기에 삽입하여 사용하던 번호를 그대로 다른 단말기에서 쓸 수 있나요?
매장방문을 통한 기기변경 절차 없이 이용 중인 휴대폰에 다른 USIM을 장착하여 사용하거나, 본인의 USIM을 다른 핸드폰에 장착 후 재부팅 2~3번하면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재부팅 했음에도 이용이 불가하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셀프개통에 성공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가입페이지에서 개통이 최종 성공되면 우선 알림 팝업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갖고 계신 단말기에 유심을 장착 후 3~4회 전원 ON/OFF 후 개통이 되었는지 최종 확인하시면 됩니다.
출처 KT Mmobile 많이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일상.지혜.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