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혜.생각

코웨이- 정수기에서 타는 냄새가 나요. [FAQ]

A아게라텀 2020. 3. 4.

코웨이- 정수기에서 타는 냄새가 날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코웨이- 정수기에서 타는 냄새가 나요.

현재 코웨이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제품들은 과열 현상에 대한 안전장치가 내장되어 안전합니다. 정확한 원인파악이 어려우니 안전을 위하여 온수/냉수 선택 스위치를 꺼주시고 전원 코드를 전원에서 분리 후 코웨이 고객센터(☎1588-5200)로 점검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이 접수되는 즉시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대에 방문하여 점검해 드리겠습니다.

코웨이- 정수기를 냉장고와 연결할 수 있나요?

코웨이는 깨끗한 물을 보장하기 위하여 현재 냉장고와의 연결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코웨이- 정수기 전원이 갑자기 꺼졌어요. 어떻게 된거죠?

정상적으로 전원코드가 전원에 꽂혀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정전 등이 아닌 상황에서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코웨이 홈페이지(www.coway.co.kr>마이코웨이>나의 사용 제품>A/S신청) 또는 코웨이 고객센터(☎1588-5200)를 통해 AS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대에 방문하여 점검해 드리겠습니다.


코웨이- [정수기] 생활용수가 계속 나와요.

고객님 정수기의 상태가 정수 중이라면 저장탱크가 만수될 때까지는 생활용수가 발생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10 L 물탱크 기준에서 정수를 시작하여 만수가 될 때까지 약 2시간 정도 걸립니다.

만약 비정상적으로 생활용수가 추출된다고 판단되시면 코웨이 홈페이지(www.coway.co.kr>마이코웨이>나의 사용 제품>A/S신청) 또는 코웨이 고객센터(☎1588-5200)를 통해 AS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대에 방문하여 점검해 드리겠습니다.



코웨이- 정수기 물맛이 이상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물맛은 개인의 주관적이고 감성적인 원인에 의해 달리 느껴질 수 있는 부분이라 상담으로 설명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다만 물탱크가 내장되어 있는 정수기의 경우, 오랜 기간동안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으셨거나 코디 점검 후에 물 맛이 이상할 경우 정수기 물을 1~2회 정도 배수한 후 재 정수된 물을 음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후에도 여전히 물맛에 이상을 느끼신다면 코웨이 홈페이지(www.coway.co.kr>마이코웨이>나의 사용 제품>A/S신청) 또는 코웨이 고객센터(☎1588-5200)를 통해 AS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대에 방문하여 점검해 드리겠습니다.


코웨이- 정수기에서 물이 안 나와요.

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1. 정수기와 수도의 연결 부위에 있는 원수 공급 밸브가 잠겨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오랜 기간 필터를 교체하지 않았다면, 물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필터를 교체해주세요.

만약 위의 2가지를 확인한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코웨이 고객센터(☎1588-5200)나 코웨이 홈페이지 (www.coway.co.kr) 통해 AS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대에 방문하여 점검해 드리겠습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