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혜.생각

코웨이 (coway) 정수기 필터를 교환하고 싶은데요. [FAQ]

A아게라텀 2020. 3. 22.

코웨이 (coway) 정수기 필터를 교환하고 싶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코웨이 (coway) 정수기 필터를 교환하고 싶은데요.

코웨이 코웨이 고객센터(☎1588-5200)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이 보유하고 계신 제품의 필터 규격과 렌탈, 멤버쉽 가입 여부에 따라 상세하게 설명드리겠으며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대에 방문하여 필터를 교체해 드립니다.


코웨이 (coway) 냉수가 시원하지 않아요.

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1.냉수 선택 표시등을 확인해 냉수 기능이 작동되는지 확인해주세요.
2.냉수/정수 선택 다이얼을 확인해 냉수로 돌려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3.냉수를 다량으로 사용한 직후에는 냉수를 만드는 시간이 어느정도 필요하니 1시간 정도 후에 사용해 주세요.

만약 위의 3가지를 확인한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코웨이 고객센터(☎1588-5200)나 코웨이 홈페이지 (www.coway.co.kr) 통해 AS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대에 방문하여 점검해 드리겠습니다.


코웨이 (coway) 정수기에서 윙~~하는 소리가 나요.

냉수 기능이 있는 제품의 경우 냉각 부품이 동작하기 때문에 윙~하는 소음이 발생합니다.

정상적인 제품의 경우 가정에서 발생하는 생활 소음보다 적으며 냉장고 등의 백색 가전보다 소음이 적습니다. 다만 정수기의 설치환경이 생활하시는 곳에 냉장고보다는 좀 더 노출되어 있고 싱크대 위쪽과 같이 바닥 내부가 빈공간에 설치되어 상대적 소음이 크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코웨이 (coway) [제품 / 정수기] 정기점검 시기가 된거 같은데 왜 안 오시나요?

점검 주기와 다음 서비스 예정일은 코웨이 홈페이지 (www.coway.co.kr>마이코웨이>나의 사용 제품>나의 사용 제품/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점검 예정일이 지났는데도 코디가 방문하지 않은 경우, 코웨이 고객센터(☎1588-5200)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방문하여 점검해 드리겠습니다.


코웨이 (coway) 정수기 탱크에 벌레가 들어갈수도 있나요?

저희 회사의 정수기 물탱크는 구조적으로 개미 등 벌레가 들어 갈 수가 없습니다. 단, 다양한 상황에서 물탱크 커버가 열린 후 다시 체결 시 체결상태가 불량하여 물탱크와 커버에 틈이 발생할 경우 간혹 이물질들이 유입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