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coway) [서비스 / IoCare 서비스] 제품 전원플러그를 뺐다 꼈더니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봅니다.
코웨이 (coway) [서비스 / IoCare 서비스] 제품 전원플러그를 뺐다 꼈더니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청정기에서 가정내 Wi-Fi에 연결되기까지 약 2~3분의 시간이 걸립니다. 이후에도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Wi-Fi 연결을 다시 시도해주세요.
마이페이지> 고객지원> 스마트제품관리> Wi-Fi 연결화면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코웨이 (coway) [서비스 / IoCare 서비스] Wi-Fi(와이파이) 비밀번호 변경 후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Wi-Fi 비밀번호가 변경되면 청정기에 저장된 비밀번호와는 틀리기 때문에 Wi-Fi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Wi-Fi 연결을 다시 시도해주세요.
마이페이지> 고객지원> 스마트제품관리> Wi-Fi 연결화면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코웨이 (coway) [서비스 / IoCare 서비스] 통신사변경후 연결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가정내 Wi-Fi 공유기가 변경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Wi-Fi 정보로 Wi-Fi 연결을 시도해주세요.
마이페이지> 고객지원> 스마트제품관리> Wi-Fi 연결화면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코웨이 (coway) [서비스 / IoCare] 서비스무선공유기를 변경하였는데 Wi-Fi(와이파이)설정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마이페이지> 고객지원 > Wi-Fi 연결 > 재설정할 제품 선택 > Wi-Fi 연결을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코웨이 (coway) [서비스 / IoCare 서비스] 제품과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청정기의 전원을 다시 연결한 후 Wi-Fi LED가 점멸중인지 확인해주세요. 2~3분 지나도 점멸중이라면 Wi-Fi 연결을 다시 시도해주세요.
마이페이지> 고객지원> 스마트제품관리> Wi-Fi 연결화면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코웨이 (coway) [서비스 / IoCare 서비스] Wi-Fi(와이파이)등이 깜박거립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이파이(Wi-Fi)연결이 해제되면 와이파이등이 깜빡거립니다. 제품의 위치를 옮기셨거나 공유기를 교체하였다면 설정을 다시 해주세요.
마이페이지>스마트제품관리> Wi-Fi연결>스마트 제품선택>제품 AP모드>어플 제품 찾기> 무선공유기 선택> 무선공유기 설정> 설치 장소 설정.
코웨이 (coway) [서비스 / IoCare 서비스] 이사해서 제품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사 후 무선인터넷이 정상적으로 연결 된 상태에서 고객이 직접 제품연결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고객지원>스마트제품관리>Wi-Fi 연결)
고객이 직접 연결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A/S 요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