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지혜.생각

SKYLIFE [인터넷] 와이파이 장비는 무료로 임대해주나요?

by A아게라텀 2022. 9. 25.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와이파이 장비는 무료로 임대해주나요?
공유기(AP)임대료는 약정기간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3년 약정의 경우 sky WiFi 월1,100원, sky GiGA WiFi 월2,200원의 임대료가 청구됩니다. (3년 이후 무상임대)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 초고속인터넷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와이파이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댁내 설치된 와이파이 ID와 비밀번호는 와이파이 단말의 하단 스티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가입/이전)설치는 언제 되나요?
홈페이지 다이렉트샵 또는 고객센터에 접수 문의 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설치(이전)시 비용은 얼마인가요?
인터넷 신규설치비는 27,500원(VAT포함) 이며, 이전설치비는 댁외이전의 경우 27,500원(VAT포함), 댁내이전의 경우 11,000원(VAT포함)입니다.
2대 이상의 인터넷 동시설치시, 또는 skyTV와 동시 설치시 추가 가입회선에 대해서는 설치비 할인이 적용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인터넷 명의변경 신청 방법을 알고 싶어요
 ※ 명의변경이란, (양도/양수인) 동의 하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서면 접수(FAX, 우편 포함) 후 양도인→양수인으로 명의를 변경하는 업무입니다.

1) 변경 신청방법
① SkyLife 고객센터에 전화로 변경 신청을 한 후,
② 휴대폰 본인인증(개인고객 한정) or 명의변경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우편 또는 팩스로 고객센터에 송부
③ 고객센터 (국번없이 1588-3002), 팩스(02-2620-0913)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가 40-13번지 KT&G빌딩 5층 KT스카이라이프 명의변경 담당자 앞
E-mail : helpdesk@skylife.co.kr 로 발송 시 자필로 작성 후 스캔하여 이미지 파일로 접수 가능
명의변경신청서는 홈페이지 '고객지원>공지사항&자료실>자료실'에서 다운받으시거나, 고객센터에서 팩스로 또는 가까운 스카이라이프 영업점 방문 수령 가능합니다.
팩스로 서류를 보내주실 경우에는 서류 확인이 지연될 수 있사오니 고객님의 팩스번호(발신 팩스번호)를 기재하여 고객센터(1588-3002) 또는 온라인 상담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 가입자가 연체 요금이 있을 경우에는 명의변경이 불가합니다.

3) 개인 간의 명의변경은 구비서류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간편히 명의변경 처리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인터넷 추가단말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추가단말 서비스는 인터넷 1회선으로 추가의 IP 단말 (PC 등)에 대해 인터넷 접속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추가단말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sky 인터넷 1회선당 최대 5대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인터넷 약정이 끝나면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약정이 끝나더라도 이용하시던 요금 그대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재약정 하실 경우 약관에 따라 재약정 할인이 제공됩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sky 100M 상품을 쓰다가 sky 기가 500M 상품으로 상향하거나, 반대로 하향 시 위약금과 약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인터넷은 상품변경(상향/다운)시 신규 3년으로 재약정 하셔야 합니다.
※ 중도 해지 또는 결합 해지 시에만 해당 할인 반환금 부과 되며, 상품변경 시에는 할인반환금 기존 약정 만료 시까지 청구유예됩니다.
※ 30% 홈결합 상품(Sky 100M, Sky기가 200M 한해) 적용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서비스는 고정IP인가요?
 sky인터넷은 유동 IP를 부여합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유해사이트 차단서비스가 있나요?
'sky 키즈안심'을 이용하시면 유해사이트 차단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YLIFE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