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coway) 코디(코닥)로 일하고 싶은데 어디에 문의해야 하는지 알아봅니다.
코웨이 (coway) 코디(코닥)로 일하고 싶은데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코웨이 코디로 일하고 싶다면 코웨이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로 연락하여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코디 채용문의 연락처: ☎02-781-7220
※ 코웨이 홈페이지>서비스>코웨이 케어전문가>코디 메뉴에서 확인.
※ 코웨이 코디 자세히 알아보려면 코웨이 코디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코웨이 코디 블로그 : blog.cody.co.kr
코웨이 제품을 직접 보고 구입하고 싶은데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전국 이마트 및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코웨이 제품을 직접 보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점포에는 코웨이 제품이 입점되어 있지 않사오니,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전 인근 점포의 코웨이 제품 전시 및 구입 가능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코웨이 (coway) [정수기]고객용 App 설치 후 태깅하라고 안내를 받았는데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Water Report(Water 화면 하단 정수기 아이콘 터치) > CONTROL > 정수기 정보 태깅하기 > NFC 활성화 확인 > 정수기 NFC 위치에 단말기를 위치하여 태깅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가 두껍거나 금속 재질인 경우 NFC 태깅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 제거 후 태깅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NFC 태깅 기능은 NFC를 지원하는 단말기에서만 가능합니다.)
코웨이 (coway) [청정기]스마트컨트롤기능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제품의 전원이 꺼져 있거나 청정기의 Wi-Fi 연결이 끊어진 상태입니다. 청정기 Wi-Fi 확인이 필요합니다.
코웨이 (coway) [청정기]제품 오염도 표시등과 App 데이터가 다릅니다.
현재 시간이 Report 화면 우측 상단에 나타나는 시간과 일치하는지 확인 후 일치하지 않는다면 상단의 REPORT 탭을 눌러 새로고침을 해주세요.
코웨이 (coway) [청정기]App에서 "최근 데이터 정보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메시지 발생후, 데이터가 나오지 않습니다.
스마트폰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않거나 청정기의 Wi-Fi 연결이 끊어진 상태입니다. 청정기 Wi-Fi연결상태를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