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지혜.생각

코웨이 (coway) 코디(코닥)로 일하고 싶은데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FAQ]

by A아게라텀 2020. 3. 22.
 

코웨이 (coway) 코디(코닥)로 일하고 싶은데 어디에 문의해야 하는지 알아봅니다.

 

코웨이 (coway) 코디(코닥)로 일하고 싶은데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코웨이 코디로 일하고 싶다면 코웨이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로 연락하여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코디 채용문의 연락처: ☎02-781-7220
※ 코웨이 홈페이지>서비스>코웨이 케어전문가>코디 메뉴에서 확인.

※ 코웨이 코디 자세히 알아보려면 코웨이 코디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코웨이 코디 블로그 : blog.cody.co.kr

코웨이 제품을 직접 보고 구입하고 싶은데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전국 이마트 및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코웨이 제품을 직접 보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점포에는 코웨이 제품이 입점되어 있지 않사오니,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전 인근 점포의 코웨이 제품 전시 및 구입 가능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코웨이 (coway) [정수기]고객용 App 설치 후 태깅하라고 안내를 받았는데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Water Report(Water 화면 하단 정수기 아이콘 터치) > CONTROL > 정수기 정보 태깅하기 > NFC 활성화 확인 > 정수기 NFC 위치에 단말기를 위치하여 태깅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가 두껍거나 금속 재질인 경우 NFC 태깅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 제거 후 태깅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NFC 태깅 기능은 NFC를 지원하는 단말기에서만 가능합니다.)


코웨이 (coway) [청정기]스마트컨트롤기능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제품의 전원이 꺼져 있거나 청정기의 Wi-Fi 연결이 끊어진 상태입니다. 청정기 Wi-Fi 확인이 필요합니다.


코웨이 (coway) [청정기]제품 오염도 표시등과 App 데이터가 다릅니다.

현재 시간이 Report 화면 우측 상단에 나타나는 시간과 일치하는지 확인 후 일치하지 않는다면 상단의 REPORT 탭을 눌러 새로고침을 해주세요.


코웨이 (coway) [청정기]App에서 "최근 데이터 정보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메시지 발생후, 데이터가 나오지 않습니다.

스마트폰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않거나 청정기의 Wi-Fi 연결이 끊어진 상태입니다. 청정기 Wi-Fi연결상태를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