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소액결제 한도를 변경/차단 가능한가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공통
소액결제(휴대폰 결제)가 되지 못하도록 차단할 수 있으며, 휴대폰 사용일자에 따라 부여된 소액결제 한도 내에서 하향 및 상향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차단 및 변경(상향/하향)은 명의자 본인이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가능하며, 소액결제 차단 및 하향은 홈페이지/어플의 "MY Hello → 조회 → 소액결제내역 조회" 를 통하여도 가능 합니다.
다만, 아래의 사항처럼 제약조건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가입자가 미성년자/법인/개인사업자/외국인의 경우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개인 기준 만19세부터 소액결제 이용가능)
2. 소액결제 이용한도 금액은 개통 후 사용일자에 따라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개통일 ~ 90일 : 10만원
91일 ~ 180일 : 20만원
181일 ~ : 30만원
3. 명의변경 또는 기기변경 시 사용일수가 초기화 되어 소액결제 한도가 재부여 됩니다.
4. 개통 후 익일 부터 소액결제 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91일 ~ 180일 : 20만원
181일 ~ : 30만원
Hello Mobile -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KT망
1. 음성,영상 로밍 서비스 차단을 원하실 경우, 음성로밍 차단(메세지포함) 신청 (무료)
2. 데이터로밍 서비스만의 차단을 원하실 경우, 데이터로밍 차단 신청 (무료)
■ 서비스 신청방법
① 고객행복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② 홈페이지/APP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APP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 신청
Hello Mobile - SMS로 전송했는데 등기문자(멀티메일)로 전송이 돼요.KT망
문자 전송 시 상대방의 번호입력 후 마지막에 #를 붙이지 않았는데도 등기문자로 전송이 된다면 핸드폰 상의 기능으로 설정된 경우입니다.
핸드폰 기능설정 방법은 핸드폰 제조 업체로 문의하시거나,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 소액결제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공통
소액결제의 안전한 이용을 위해 고객님께서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결제 의사를 재확인하는 서비스입니다.
* 설정 방법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MY Hello > 소액결제 내역 조회 > 비밀번호 설정
* 소액결제 비밀번호 입력방법 : 0 ~ 9의 숫자로 6자리 입력
Hello Mobile - 소액결제는 무엇인가요?공통
소액결제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유료 콘텐츠, 물품 등을 구매한 요금을 휴대폰을 이용하여 결제하고 다음 달 휴대폰요금에 합산하여 청구 되는 결제 방식입니다. 요금 납부 시 청구서상에 "다날 소액결제", "모빌리언 소액결제", "인포허브 소액결제" 등의 항목으로 별도 표기됩니다.
Hello Mobile - 갑자기 액정에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라고 나와요.KT망
해당 지역의 전파가 미약하거나 핸드폰의 번호등록 프로그램이 삭제된 경우에 발생하는 현상으로서
핸드폰에 번호등록을 하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번호등록 방법은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 헬로모바일에 가입하면 olleh wif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KT망
요금제에 따라 olleh wifi 상품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요금제 설명 참조)
※ 단, SKT, 해외단말기, LGU+향 단말로 USIM을 이용하실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MAC 주소를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헬로모바일[알뜰폰] FAQ :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pc.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