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렌베키아

olleh KT - [KT 패밀리박스] 데이터를 담기 위한 조건(담기 가능 데이터)은 어떻게 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 [KT 패밀리박스] 데이터를 담기 위한 조건(담기 가능 데이터)은 어떻게 되나요?
    혜택 > 패밀리박스

    데이터 박스에 담을 수 있는 데이터는 [자신의 잔여 기본 제공 데이터]이며, 아래 3가지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① LTE 혹은 5G 요금제 사용 (청소년 요금제(3G/LTE), 3G 요금제는 담기 불가)
    ② 담기 후, 나의 잔여 데이터(이번 달 요금제 기본 제공량)가 500MB 이상 존재해야함
    ③ 이번 달 담은 누적 데이터는 번호별 2,000MB를 초과할 수 없음





    올레 KT -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박스에 담은 데이터는 다음달 말까지 이월되는데, 꺼낸 데이터는 왜 이번 달 말까지만 사용 가능한가요?
    혜택 > 패밀리박스

    데이터 박스에 담은 데이터는 가족의 공용 데이터로 박스에 담겨진 기간에 한해 가족 혜택의 일환으로 이월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나, 꺼낸 데이터는 개인 계정의 데이터에 포함되므로 데이터 박스의 이월 혜택 대상에서 제외되어 이번 달 말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 [KT 패밀리박스] 보너스 포인트가 적게 제공되었는데 왜 그런가요?

    포인트 박스 이용 및 매월 무료 포인트 제공 혜택은 KT 멤버십 가입 명의에만 적용되므로, KT 멤버십에 가입하지 않은 명의자가 있는지 확인하시어 가입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번호가 여러개라도 명의자가 한 명인 경우, 보너스 포인트 지급 대상은 한 명으로 계산됩니다.






    혜택 > 약정/할인혜택
    올레 KT - [복지할인 저소득층] 기존에 장애인 할인 혜택을 받고 있는 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중복혜택이 가능한가요?

    복지할인은 복지종류와 관계없이 주민번호당 상품별 각 1회선만 혜택 적용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두 가지 유형의 대상자이시면 원하시는 복지유형 선택 후 등록 가능합니다.






    혜택 > 약정/할인혜택
    올레 KT - [약정/할인혜택] 우량고객 장기할인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KT를 가입한지 2년이 경과한 고객이 『우량고객 장기할인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요금제에 따라 매월 1년간 요금할인을 제공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 쇼킹스폰서, 스마트스폰서, LTE스폰서, 5G스폰서 가입고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 단, 약정 만료 전 D-3개월 부터 만료 후 1개월 이내라면 가입 신청 가능하며 5G요금제 상태에서는 가입 불가합니다.(3G/LTE 요금제 상태에서만 가입가능)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 [KT 패밀리박스] 결합가족 중 동일명의로 2회선이 결합된 경우 모두 가입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동일명의라도 결합이 되어있다면 모두 가입 가능하고 각각의 회선수가 인정되어 보너스 데이터도 2회선 x 100MB씩 제공됩니다.
    단, KT 멤버십은 회선수가 아닌 명의자 기준으로 멤버십포인트가 제공되므로 보너스 포인트는 1,000점 제공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 [KT 패밀리박스] KT 와이파이 이용권 사용 시 노트북이나 태블릿 PC 등 지정 단말은 수시로 변경할 수 있나요?

    네, 지정 단말은 아래 절차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 KT 와이파이 단말 해제 방법
    ① first.wifi.olleh.com 사이트 접속 → WiFi 이용권 [PIN] 등록 → '구매처 및 이용안내' 클릭 → 사용 시 주의사항의 '단말변경' 링크 클릭
    ② 변경 페이지에서 해당 PIN코드 입력 → 개인정보입력 (가족 중 아무나)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