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렌베키아

KT 집전화 - 복지용 전화에서 사용한 114안내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KT 집전화 - 복지용 전화에서 사용한 114안내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집전화 > 요금관련

    복지용전화에서 사용한 114 안내요금은 통화 수에 관계 없이 모두 무료입니다. 
    단, 114 안내전화 후 직접연결서비스요금은 부과됩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올레KT 집전화 - 예치금 수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채무불이행으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하나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여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예치 보증금을 받고 있습니다.




    집전화 > 후불전화카드
    올레KT 집전화 - 집전화 [후불전화카드(구 KT 패스카드)] 해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후불전화카드(구 KT 패스카드) 신청 및 해지, 변경 문의는 KT 카드 고객센터 080-2580-161번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올레KT 집전화 - 누구나 [KT 집전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발신번호표시 기능을 제공하는 전화기를 이용하시거나, 발신번호표시 전용 단말기를 이용 하시면 유료 부가서비스 이므로 별도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집전화 > 선불전화카드
    올레KT 집전화 - 다쓴 집전화 [선불전화카드(구 월드폰플러스카드)]를 재충전하여 쓸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전화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충전 가능하며 KT 카드 고객센터 번호 및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전화ARS(자동 응답 시스템) 161 또는 080-2580-100
    ② 인터넷 ☞ http://card.kt.com




    집전화 > 요금관련
    올레KT 집전화 - 집전화와 핸드폰 요금 청구서를 통합하여 하나로 받아볼 수 있나요?

    KT 모바일을 이용하시는 경우 KT 집전화와 모바일 요금 청구서를 통합하여 통합청구 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청구를 하시면 한 장의 요금 청구서로 발송됩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올레KT 집전화 - 청구서가 오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왜 그런가요?

    청구지주소가 정상등록 되어 있는지를 먼저 확인하시고 이상이 없다면 분실등의 우려가 있습니다. 청구서를 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 및 이메일, 우편으로 재발행 가능하며 청구서를 이메일이나 스마트앱 으로 변경 신청하시면 도난, 분실의 위험이 없습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올레KT 집전화 - 국번이 다른 번호도 대표번호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수 있게 연결이 가능한가요?

    전화대표장치는 국번이 다르다고 하더라도 동일장소 동일 교환기를 사용하는 국번인경우는 가능하며 자세한문의는 100번으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 가능합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